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방부제 미모’ 서정희 어렸을 적도 천상미녀 “중1 미인대회” “다섯살 때 아빠랑” 사진 대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른바 ‘방부제 미모’로 방송인 서정희(58·사진 왼쪽)가 어렸을 적 사진을 공개했다.

서정희는 1일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로 ‘중1 때미인대회서’, ‘다섯살 때 아빠랑’, ‘친구야 보고 싶다’, ‘아빠도 보고 싶다’라고 달고 과거 흑백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이들 사진에는 그의 학창 및 유년 시절 모습이 담겼다. 한복을 입고 미인대회에 출전한 모습을 담은 사진(위)을 통해서 중학교 때부터 우월했던 미모를 자랑한 서정희는 아버지(아래 사진 오른쪽)와 해수욕을 즐기는 깜찍한 다섯살로도 돌아갔다.

세계일보

한편 서정희(사진 왼쪽)는 최근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이혼 후 삶과 ‘홀로서기’ 근황을 알려 많은 이의 공감을 샀다.

특히 환갑을 코앞에 둔 그는 예의 미모를 유지한 채 등장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세계일보

서정희는 1981년 롯데제과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인형 같은 미모로 당대 최고의 CF 스타 반열에 올랐다.

18세의 나이로 개그맨 서세원과 결혼했다. 슬하에 1남1녀를 둔 뒤 육아와 살림에 집중하며 살았다.

이후 서세원의 외도로 2015년 이혼해 현재는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서정희 인스타그램,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