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배구여제다운 팬 투표 1위 소감 “투표 시작하기 전부터 내가 1위 하지 않을까…” [MK인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투표를 시작하기 전부터 내가 1등을 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29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는 도드람 2022-23 V-리그 올스타전이 열리고 있다. 이번 올스타전은 이전과는 다르게 팀 구성을 했다. MZ 세대 트렌드를 반영했다. 남자부는 1995년생 출생 전은 M-스타, 후는 Z-스타로 나뉘었다. 여자부는 1996년생 출생 전은 M-스타, 후는 Z-스타로 나뉘었다.

3시부터 있을 본 경기에 앞서 남녀부 팬투표 1위 시상식이 진행됐다.

매일경제

소감도 배구여제다웠다. 사진(인천)=천정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팬 투표 1위는 흥국생명 김연경이다. 김연경은 82,297표를 획득했다. 남자부 팬 투표 1위는 한국전력 신영석으로 69,006표를 가져왔다. 68,433표를 얻은 대한항공 김민재를 겨우 따돌렸다. 신영석은 3년 연속 팬 투표 1위다.

팬들 앞에서 마이크를 잡은 김연경은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생겨 좋다. 팬들이 만들어주신 자리다. 뜻깊게 받아들이겠다”라고 말했다.

1위 소감을 묻자 그는 “투표해 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 투표를 시작하기 전부터 내가 1등을 하지 않을까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신영석은 “투표해 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 나도 왜 1위가 됐는지 이해가 안 돼서 생각해 보려 했다. 꾸준히 열심히 한 결과가 아닌가 생각한다. 팬들이 증명해주신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Z-스타 동생들과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다. 신영석은 “허허실실 작전으로 방심을 유도하겠다. 봐주지 않겠다”라고 했으며, 김연경은 “밀리지 않겠다. 퍼포먼스에서도 밀리지 않겠다. 이다현, 이주아가 많이 준비했다고 하는데 우리도 김희진, 양효진이 장난 아니다”라고 말했다.

[인천=이정원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