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브람스' 배다빈 "스스로 떳떳한 연기 하고파..박은빈은 좋은 파트너"[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SM C&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배다빈은 확실히 임팩트가 있었다. 청춘을 지나고 있는 배다빈의 당당한 매력은 찬란하게 빛이 났다.

배다빈은 최근 OSEN과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이하 브람스) 종영 인터뷰에서 "아직 종영한 기분이 들지 않는다. 오랫 동안 촬영하기도 했고, 팬들의 응원을 너무나 많이 받았다. 벌써 스태프와 함께 촬영한 배우들이 그립다"라고 털어놨다.

배다빈은 '브람스'에서 채송아(박은빈 분)의 베스트 프렌드이자 윤동윤(이유진 분)을 두고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한 강민성을 연기했다. 배다빈은 "저는 처음에 대본을 받아보고 민성이를 구성했을 때, 닮아있게 연기를 하려는 생각은 없었다. 감독님과 작가님에게 질문을 하면서 대화를 많이 했다. 감독님이 지금 배다빈의 성격이 민성이와 잘 어울리고 다고 말해서 저처럼 하려고 신경을 많이 썼다. 계속 밝고 우물을 파지 않고 잔잔한 것이 제 성격과 닮아있다. 기쁠때 기쁘고 슬플때 울줄도 알고 감정표현에 솔직한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배다빈에게 있어서 채송아는 연예인이자 친구이자 파트너였다. 그는 "처음 박은빈을 만날 때는 연예인 보는 기분이었다"라며 "막상 만나서 연기하면 편안했다. 믿고 따라갈 수 있는 파트너였고 호흡도 정말 좋았다. 많이 배웠다"라고 칭찬했다.

OSEN

SM C&C 제공


배다빈이 뽑은 명장면 역시 박은빈과 함께한 장면이었다. 배다빈은 "제가 송아를 감정으로 안 좋아하고 토라져 있는 상황이었다. 그러다가 송아에게 힘든 상황이 생기고 연락을 받자마자 달려가서 우는 송아를 보고 안아주는 장면이 있다. 정말 송아를 봤을 때, 아팠고, 위로해주고 싶었다. 그림으로 봤을 때 의도했던 바가 잘 표현 되서 좋다"고 언급했다.

'브람스'에서 민성은 짝사랑했던 동윤과 이어지지 않는다. 민성은 자신만의 길을 택한다. 배다빈은 "작가님이 정말 세심하게 배우들 하나하나 다 신경써서 써주셨다. 일적으로는 좋아 하는 일을 하고, 정진한다. 동윤과 관계를 잘 털어내고 사과받는 점이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한다"고 말했다.

실제 배다빈은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어떤 것을 택할까. 배다빈은 "일단 저는 그런 상황을 안 만들것 같다. 알고 지낸 기간 보다는 감정의 깊이가 중요하다. 한 쪽을 택하고 한 쪽을 만나지 않을 것 같다"고 쿨하게 답했다.

OSEN

SM C&C 제공


시원시원한 배다빈은 신뢰감이 주는 배우가 되는 것이 목표다. 배다빈은 "지금 드는 생각은 제 스스로 봤을 때 가짜 처럼 안느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제가 대본을 이해를 못해서 그냥 하면 그건 가짜다. 현장에서 상대방에게 진실되게 말하고 상대방도 잘 들어주면 현장에서 공기가 달라진다고 생각한다. 스스로 떳떳할 수 있게 연기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브람스'에서 가슴 아픈 사랑을 한 배다빈은 자연스러운 로맨틱 코미디를 연기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배다빈은 "이뤄지는 사랑 이야기를 해보고 싶다. 드라마에서 엮여 본적이 없다. 멜로나 로맨틱 코미디나 하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희망을 전했다. /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