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단독] '우다사3' 현우 "지주연과 연인 발전 가능성? 맡은 상황에 즐겁고 싶다"(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현우가 예능 프로그램 ‘우다사3’를 통해 만난 지주연에 대해 “틈틈히 서로의 안부를 묻기도 하고 예전엔 어색했지만 처음보다 가까워진 거 같다”라고 말했다.

현우는 22일 오전 OSEN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지주연 씨와 서로 배려를 자연스럽게 하게 된 거 같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현우와 지주연은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우다사3)를 통해 가상 커플로 만나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방송이지만 ‘찐커플’ 같은 케미스트리를 빚어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아니냐는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다고 보느냐'는 물음에 현우는 “아직 저도 자세히 예능을 모르는지라 맡은 상황에 서로 재밌고 즐겁고 싶다”며 “저도 몰입하고 있으면, 보시는 분들도 같이 몰입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으쌰으쌰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지주연은 OSEN과의 인터뷰에서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을 때도 현우의 성격은 한결 같고 오히려 더 싹싹하다”고 칭찬했던 바.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현우는 “물론 방송할 때 긴장도 많이 하고 어색할 때가 많다. 그래서 더 노력하고 있다”며 “‘서로의 긴장을 풀기 위해 같이 웃으면서 일을 하자’는 생각이 제 마인드다. 그랬더니 자연스럽게 카메라 밖에서도 그렇게 된다. 물론 스태프, 지주연 씨가 잘 챙겨주니까 제가 더 잘하고 싶어서 그런 거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지주연의 장점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착하다. 무엇보다 노력을 많이 하는 거 같다”며 "똑똑하고 착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지다. 저를 배려해 주는 모습을 자주 보게 돼 그런 점이 예쁘다”고 답했다.

‘우다사3’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우다사3'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