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무대 위 오직 위니 생각뿐"…원호, ‘Ask Anything Chat’ 인터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심언경 기자] 가수 원호가 ‘Ask Anything Chat’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20일 오후, 셀레나 고메즈, 테일러 스위프트, BTS 등 해외 및 국내 아티스트들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유튜브 채널 ‘Ask Anything Chat’을 통해 ‘Wonho Invades AMERICA!!! We Love WENEE’라는 제목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원호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컴백에 있어 가장 의미 있는 것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첫 번째는 오랜 시간 절 위해 기다려주셨던 팬분들과 만날 수 있다는 점, 두 번째는 이제 그들에게 제가 힘이 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세 번째는 오롯이 저만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색과 성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원호는 “곧 진행 예정인 온라인 공연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많은 향후 활동 계획들이 있으니 꼭 지켜봐주시고 모두 건강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원호는 노래와 퍼포먼스를 하는 데 있어 가장 좋아하는 콘셉트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나만이 가지고 있고 나타낼 수 있는 ‘원호만의 콘셉트와 장르’를 보여주고 싶다”라며 당당한 모습으로 답했다.

마지막으로 무대 위에 있을 때 어떤 생각을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평소 무대 위에 있을 때는 기분이 매우 좋아지기 때문에 그 순간 머리가 새하얘져서 WENEE(위니) 말고는 아무것도 생각할 수가 없다”라고 말하며 팬들 밖에 모르는 일편단심 면모를 보였다.

한편, 원호는 오는 27일 글로벌 플랫폼 ‘LiveXLive(라이브 바이 라이브)’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WONHO SPECIAL LIVE #IWONHOYOU’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Ask Anyting Chat’ 유튜브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