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장민호 지목' 공원소녀, '덕분에 챌린지' 동참 "행복한 일상 되찾길" [★해시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장민호의 지목을 받은 그룹 공원소녀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공원소녀는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지금도 힘써주고 계시는 의료진분들과 방역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존경을 표합니다. 이 챌린지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목해주신 장민호 선배님께 감사드리며 하루 빨리 힘든 시기가 지나고 행복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길 공원소녀가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공원소녀는 다음 챌린지 도전자로 그룹 체리블렛을 지목하며 "공원소녀와 함께 뜻깊은 챌린지에 동참해주실 분"이라고 소개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공원소녀 멤버들은 올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링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는 공원소녀의 선한 마음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공원소녀는 지난달 4집 EP 앨범 'the Keys'로 컴백해 타이틀곡 'BAZOOKA!'에 이어 수록곡 '공중곡예사'로 후속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공원소녀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