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배동성 딸 배수진에 쏟아지는 관심…이혼 6개월 차 유튜버 나탈리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이혼 사실을 고백한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에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배수진은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세 살 아들과 함께 최고기와 유깻잎을 찾은 배수진은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MC 신동엽은 "개그맨 배동성 씨의 딸이다"라고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배수진은 이혼 후 심경 등을 솔직하게 전하며 시선을 모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 후 배수진을 향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올해 스물 여섯 살인 배수진은 현재 나탈리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 'natalie 나탈리'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8년 7살 연상의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했지만, 지난 8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혼 사실을 직접 밝혔다.

결혼 소식을 전했을 당시 임신 소식까지 전했던 배수진은 현재 세 살 아들을 양육하고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에서도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여성 유튜브와 함께 콘텐츠를 만든다고 말하며 "그 분도 돌싱이다. 아기를 봐 줄 사람이 없다고 해서, 아기도 데리고 온다"고 배수진을 소개한 바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