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일
월
화
수
목
금
토
-
韓 中 VR 산업 육성위한 협력 첫 걸음...'한중 VR 협력포럼' 中 광저우에서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한국과 중국의 VR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양국 VR 산업 육성을 위해 협력을 약속했다. 한국 가상현- 2019-09-10 17:37
- 스포츠서울
-
모두의 마블 공식카페 "오늘 오후 7시까지 점검 예정"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점검을 진행한다. 10일 모두의 마블 측은 공식- 2019-09-10 17:32
- 아시아투데이
-
블록체인과 게임 결합위해 플레이댑과 GTR 포괄적 협력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플레이댑 (PlayDapp, 대표 브라이언초이)과 글로벌 게임 스타트업- 2019-09-10 17:31
- 스포츠서울
-
모던 워페어 '페이투윈 없다'는 답변, 블랙옵스4 데자뷰?
작년 발매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여러 모로 논란이 많은 게임이었다. 그 중 하나는 위력적인 유료 아이템으로 인- 2019-09-10 17:29
- 게임메카
-
[오늘의 게임 소식] 9/10 페르소나5, 2020년 2월 20일 발매 등
- 페르소나 5 더 로열' 2020년 2월 20일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최신작 『페르소나 5 더 로열- 2019-09-10 17:28
- 게임동아
-
'즉석으로 게임 만들어볼까?' STL 게임잼 10월4일 개최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디어로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 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 현업자들까지 다 모이세요" 다양한 사람들과 팀을- 2019-09-10 17:24
- 게임동아
-
국내서 가장 활발한 e스포츠 게임은?
지난 2분기 국내에서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가 가장 많이 열렸던 것으로 조사됐다. 10일 이제이엔과 GGWP가 함께- 2019-09-10 17:20
- 더게임스데일리
-
이용자가 게임을 만든다. 이용자 채용 시대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라는 축구 선수의 말을 기억하는가? 게임 시장에서는 이뤄졌다. "답답해서 우리가 만든다"의 시대다.- 2019-09-10 17:05
- 게임동아
-
게임으로 확산된 한일전? 검은사막 PS4에서 불꽃 튀는 자존심 대결
한일 양국이 무역 전쟁으로 갈등이 심화되는 상황에서 게임에서도 한국과 일본 이용자들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지고 있어 관심을 모으- 2019-09-10 17:01
- 게임동아
-
"어디서 많이 본 캐릭터네!" 이것도 게임으로 나왔어?
인지도가 높은 캐릭터 혹은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만나는 것은 이제 흔한 일이 됐다. 이러한 캐릭터 기반의 게임은 작품의 인기를- 2019-09-10 16:59
- 게임동아
-
[롤챔스 승강전] ‘갓카오 강림’ APK, 4세트 승리… 롤챔스 진출
[OSEN=종로, 임재형 기자] APK의 ‘키 포인트’는 탈리야였다. APK가 3세트 연속 탈리야를 선택한 ‘카카오’ 이병권의- 2019-09-10 16:55
- OSEN
-
[롤챔스 승강전] '화끈한 업셋' APK, 창단 8시즌만에 꿈의 무대 LCK 승격(종합)
[OSEN=종로, 고용준 기자] 모두의 예상을 깨버린 화끈한 '업셋'이었다. 2016시즌 챌린저스 코리아 참가 이후 8시즌만에- 2019-09-10 16:53
- OSEN
-
치열해진 마케팅 경쟁, 홍보 모델 모으면 한국판 어벤져스도 찍겠네
하반기 시장을 노린 신작들이 한꺼번에 쏟아지면서 마케팅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리니지2M, 달빛조각사, V4 등 역대급- 2019-09-10 16:47
- 게임동아
-
'모두의 마블' 점검 연장…이용자들 불편 호소
[엑스포츠뉴스닷컴]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의 점검이 연장돼 이용자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모두의 마블 공식카페는 추석- 2019-09-10 16:47
- 엑스포츠뉴스
-
국내 2분기 e스포츠 총상금 19억5000만원으로 집계, 시청시간 최고는 'LoL'
e스포츠 플랫폼 배틀독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이제이엔(대표 박찬제)이 e스포츠 기업 GGWP(대표 홍승표)와 함께 2019년 2- 2019-09-10 16:39
- 전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