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헬스케어 브랜드 르피랩, 배드민턴 대표팀 후원 협약…2년 18억 규모

뉴스1 권혁준 기자
원문보기

헬스케어 브랜드 르피랩, 배드민턴 대표팀 후원 협약…2년 18억 규모

속보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대한배드민턴협회 제공)

(대한배드민턴협회 제공)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대한배드민턴협회는 5일 전북 익산시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스포츠 헬스케어 브랜드 르피랩(Le P:LAB)과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동문 배드민턴회장을 비롯해 박주봉 국가대표팀 감독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르피랩은 올해 8월 1일부터 2027년 7월 30일까지 2년간 총 18억 원(현금 15억 4000만원, 물품 2억 6000만원 상당) 규모의 후원을 제공한다.

대한배드민턴협회는 르피랩으로부터 받은 후원을 대표팀 훈련 지원과 국제대회 파견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르피랩(Le P:LAB)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통한 홍보 ▲국내·국제대회 TV 중계 시 광고 노출 ▲공식 행사·대회 홍보 권한 ▲명칭 사용권과 독점 후원권 ▲선수단의 초상권·성명권 활용 ▲마케팅·행사 참여 권리 등 다양한 권리를 부여받는다.

이를 통해 배드민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스포츠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다.


배드민턴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뿐 아니라, 배드민턴의 대중화와 저변 확대를 위한 실질적인 동력을 확보했다"고 했다.

starbury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