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쿠팡 로켓프레시, 저장 사과 80톤 할인…사과값 급등 부담 던다

뉴스1 이강 기자
원문보기

쿠팡 로켓프레시, 저장 사과 80톤 할인…사과값 급등 부담 던다

속보
경찰, '대규모 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못난이 사과 포함한 고품질 저장 사과 공급…최대 37% 할인

썸머페스티벌 통해 신선식품·대용량 상품 최대 60% 할인 진행



(쿠팡 제공)

(쿠팡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쿠팡은 로켓프레시를 통해 저장 사과 80톤을 할인 판매하며 소비자 물가 안정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할인 행사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와우회원에게는 최대 30%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사과는 지난해 가을 수확 후 저온 저장으로 신선도를 유지한 상품이다. 외관에 흠이 있는 '못난이 사과' 6톤도 함께 판매돼 실속형 소비 수요를 반영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KAMIS)에 따르면 6월 기준 사과 중도매 가격은 10㎏당 8만 4646원으로, 평년 대비 약 35% 상승했다. 쿠팡은 협력사 디에스푸즈와 협업해 저장 사과를 긴급 공급하며 가격 부담 완화에 나섰다. 실속 사과는 1㎏당 5990원, 약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할인은 '로켓프레시 썸머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여름 인기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수박, 바나나, 생연어, 돼지왕구이 등 품목이 포함되며, 카드 즉시할인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할인율은 달라진다.

또한 하림, CJ제일제당, 오뚜기, 풀무원 등 13개 식품 브랜드와 협업해 전용 쿠폰, 카드사 할인, 1+1 행사 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대용량 제품군은 최대 50% 할인과 함께 카드사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일부 할인 상품은 매주 월·수·금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프레시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