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데이식스, 오늘(20일) 팬미팅 선예매 오픈…청량 무드 폭발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데이식스, 오늘(20일) 팬미팅 선예매 오픈…청량 무드 폭발

속보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데이식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데이식스가 네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여름 이야기를 공유한다.

데이식스는 내달 18일~20일, 25일~27일 2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피어 텐: 올 마이 데이즈'(DAY6 4TH FANMEETING 'PIER 10: All My Days')를 개최한다. 각 주의 마지막 공연일인 20일과 27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하고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한다.

이번 팬미팅은 마이데이(팬덤명) 5기를 대상으로 20일 저녁 8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선예매가 진행된다. 24일 저녁 8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열리며 공연 및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식스는 앞서 팬미팅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데뷔 10주년 추억이 될 이번 공연의 주목도를 높였다.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은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듯한 청량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포근한 무드로 설렘을 선사했다.

네 번째 공식 팬미팅 공연명인 '피어 텐'은 데이식스와 마이데이만의 이야기가 담긴 안식처 같은 공간을 가리킨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이들이 팬들과 함께 새 추억을 쌓고 더욱 단단하고 따스한 서로의 쉴 곳이 될 것을 약속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