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HN 장지원 인턴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퍼포먼스 비디오로 조회 수 1천만 회를 돌파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5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Love Language'는 퍼포먼스 비디오는 배경 변화 없이 멤버들의 표정 연기와 안무에 집중해 몰입감을 높인 연출로 주목받았다.
최근 해당 영상이 조회 수 1천만 회를 돌파하며 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입증했다.
![]() |
'Love Language'는 지난 5월 2일 발표된 디지털 싱글로, 월드투어 일정 중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한 곡이다.
음악방송에서 보여준 청량한 퍼포먼스 또한 큰 화제를 모았다.
안경을 착용한 수빈, 전 멤버의 복근 노출, 후렴 구간에서 몰아치는 군무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면서 매 무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Love Language'의 공식 활동 기간은 단 일주일이었지만, 당시 선보인 레전드 무대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덕분에 이 곡은 6월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퍼포먼스 비디오의 1천만 조회 수 돌파는 팬들이 보내준 꾸준한 관심의 결과물이다.
![]() |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전 세계 13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EP.2'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재는 7월 컴백을 목표로 신곡을 준비 중이다.
사진=MHN DB, 빅히트 뮤직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