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레고 원피스’ 사전 예약하고 일본 떠나자…레고코리아 프로모션

이데일리 김영환
원문보기

‘레고 원피스’ 사전 예약하고 일본 떠나자…레고코리아 프로모션

속보
국무총리비서실장에 민기 제주대 교수
레고코리아, ‘레고 원피스’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실시
네이버 공식몰서 신제품 5종 사전 예약 실시…오는 8월 1일 정식 출시
‘고잉 메리호 해적선’ 사전 예약 물량 2차 완판
예약 고객 추첨 통해 일본 여행권 증정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레고코리아는 ‘레고 원피스’ 신제품 공개를 기념해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여행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레고코리아)

(사진=레고코리아)


지난 9일 공개된 ‘레고 원피스’ 시리즈는 레고그룹 최초로 아시아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한 제품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 시즌1을 바탕으로 밀짚모자 해적단이 결성되는 주요 여정을 담은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네이버 공식몰에서 ‘레고 원피스’ 신제품 5종 대상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중 ‘고잉 메리호 해적선’(75639) 세트를 예약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2인 왕복 항공권과 숙박이 포함된 8월 일본 여행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일 발표된다.

‘고잉 메리호 해적선’은 밀짚모자 해적단의 상징적인 해적선을 정교하게 구현한 디자인 제품이다. 제품 공개 4일만에 사전 예약 2차 물량까지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방송 시작 10여분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원피스’ 시리즈는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만큼 사전 예약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누구보다 먼저 ‘레고 원피스’를 만나보고, 다가오는 여름 ‘원피스’의 나라 일본으로 떠나는 특별한 기회도 함께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