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아우디 코리아, 장마철 대비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실시

전자신문
원문보기

아우디 코리아, 장마철 대비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실시

서울흐림 / 5.1 °
아우디 로고

아우디 로고


아우디 코리아가 다가오는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한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 기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에게는 거리와 무관하게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 발생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에 한해 5만원 한도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이 발생하면 차량 수리 비용을 지원하며, 차량 수리 기간 중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수리 이후에는 2년 간 부품에 대해, 1년 간 사고 수리에 대해 보증한다.

아우디 차량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 '마이아우디월드' 애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하면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철 주행을 돕기 위한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 기간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타이어, 엔진, 에어컨, 냉각장치 등 총 13가지 여름철 필수 항목에 대해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 100만 원 이상, 사고 수리 300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차량 도어에 장착할 수 있는 '아우디 eLED 라이트'를 증정한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