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코스맥스그룹,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글로벌 인재 확보 나서"

아시아투데이 이창연
원문보기

코스맥스그룹,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글로벌 인재 확보 나서"

속보
위성락 "한미 연합훈련 축소, 한반도 비핵화 카드로 직접 고려는 안 해"


31일 오후 4시까지 지원 가능
현장 직무상담회·채용설명회 진행

2025 코스맥스그룹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코스맥스

2025 코스맥스그룹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코스맥스



아시아투데이 이창연 기자 = 코스맥스그룹이 미래 뷰티·헬스 시장을 함께 선도할 인재 확보에 나섰다.

코스맥스그룹은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엔에스',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연구혁신)를 중심으로 '마케팅', '해외영업', '전략마케팅', 'IT'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오는 8월 졸업 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온라인) 및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사 예정일은 오는 6월 말이다.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직무상담회도 기존 1회에서 2회로 확대했다. 오는 25일과 26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개최하고 지원 부문별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부터는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현장 직무상담회 및 채용설명회도 진행한다.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지원은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