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7 (목)

김선민,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 출연…서강준과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배우 김선민. 사진|맨오브크리에이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신예 배우 김선민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에 출연한다.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에 따르면, 김선민은 오는 21일 첫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에 지현준 역으로 출연한다.

김선민이 출연하는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선민은 극의 배경이 되는 병문고등학교의 학생회 부학생회장 지현준 역을 맡아 학생회 임원 이예나(김민주 분)와 호흡한다. 지현준은 의젓한 행동과 품격 있는 어투를 가졌으며, 심지어 운동까지 잘하는 병문고의 자랑이다. 갑자기 나타난 전학생 정해성(서강준 분)을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캐릭터다.

패션계와 광고계에서 모델로 활약한 김선민은 지난 2020년 JTBC ‘18 어게인’에서 배우 이기우의 아역으로 출연해 연기 활동 시작을 알렸다. 김선민은 이후 웹드라마 ‘인생남주’에서 주연 윤현우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압도적 피지컬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맨오브크리에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김선민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선민이 출연하는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오는 2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