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금)

포르쉐코리아, 우수 서비스센터·임직원 시상 "서비스 품질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포르쉐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파르나스 타워 포르쉐코리아 오피스에서 '2024 포르쉐 애프터세일즈 챌린지'(PACE)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24 PACE는 독일 본사의 글로벌 애프터세일즈 프로그램의 하나로 우수 서비스 센터와 임직원을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 시상에서는 전년 대비 서비스 평가가 크게 나아진 성장 챔피언 부문도 신설했다.

최우수 서비스 센터는 △포르쉐 서비스 센터 부산(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운영) △포르쉐 서비스센터 송파(세영모빌리티)가 선정됐다. 포르쉐 서비스 센터 송파의 서지원 씨는 '상품 판매 챔피언'을 수상했다. 성장 챔피언은 같은 센터 소속 김호순 씨에게 돌아갔다.

포르쉐코리아는 수상자들에게 독일 본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애프터세일즈 챌린지 최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홀가 브란드 포르쉐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디렉터는 "앞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뿐 아니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혁신과 품질 강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agoojo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