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류수영이 SBS '정글밥2-페루밥'(이하 '페루밥')에서 요리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둔 '페루밥'은 미지의 정글에서 직접 식재료를 구하고 요리하는 '맛벌이'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의 호평에 힘입어 한층 강력해진 시즌2에서는 페루와 도미니카 공화국을 배경으로 더욱 다채로운 음식 문화와 식재료를 탐험할 예정이다.
지난 14일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서는 출연진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요리에 미친 남자' 류수영은 능숙한 웍질과 칼질을 선보이며 정글에서도 빛나는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이에 맞서는 '국가대표급 셰프' 최현석은 파인다이닝급 정글 요리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최현석 셰프를 보조하는 '수셰프' 최다니엘은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첫 경험하는 음식에 당황하거나 밭에서 넘어지는 등 친근한 매력을 뽐냈다.
반면 김옥빈은 아마존 강물에 몸을 던지고 보트 운전까지 능숙하게 해내며 '정글 여전사'다운 모습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SBS '페루밥'은 오는 27일 첫 방송되며, 류수영을 비롯한 출연진들이 미지의 세계에서 펼치는 요리 도전기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