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금)

"심장이 아주 쫄깃"…'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과몰입 포인트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핵심요약
인기 동명 소설 영화화…CGV 무비차트 키즈 예매율 1위
노컷뉴스

외화 '영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포스터. NEW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미스터리 판타지 '영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이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킬 관람 포인트 3를 공개했다.

오늘 개봉한 '영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감독 나카타 히데오)는 신비로운 주인 베니코가 가게를 찾아온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판타지다. CGV 무비차트에 따르면 '영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미키 17'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CGV 무비차트 키즈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영화는 무엇보다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실사화 영화만의 퀄리티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작 소설 속 과자 가게 전천당과 행운의 과자가 영화를 통해 실제로 구현되어 꿈만 같던 일이 현실로 이루어진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전천당과 화앙당의 대결 구도 스토리다. 신비로운 행운의 과자를 파는 전천당의 주인 베니코와 손님들의 악의를 모아 또 다른 과자를 만드는 화앙당의 주인 요도미가 대립하는 장면들은 극에 긴장감을 더하며 관객들의 흥미를 끌어올린다.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교훈적 메시지와 통쾌함을 선사하는 엔딩이다. 영화는 흥미진진한 미스터리 판타지 스토리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 교훈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영화가 끝난 뒤에도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에 앞서 영화를 본 관객들은 "전천당의 신비로운 가게 분위기가 더욱 화려하고 생생하게 표현돼 실제로 그곳에 들어간 듯한 기분!"(인스타그램 _bb****) "아이가 전천당 팬이라 영화 감상 내내 책이랑 뭐가 비슷한지 설명해 줬다. 개봉하면 친구들이랑 또 보러 갈 예정!"(인스타그램 sun*******) "촘촘하게 엮인 에피소드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특히 화앙당이 심장을 아주 쫄깃하게 만들어요"(인스타그램 swee*****) "전천당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 '마네키네코'와 화앙당의 '불행벌레'가 실사판 영화로 재현된 걸 보니 신기하고 더 몰입됐어요"(네이버블로그 미***) "웃음도 주고 감동도 주고, 아이가 영화 보는 내내 몰입해서 깨달음을 얻는 모습에 뿌듯했다"(인스타그램 how.******) 등 호평을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