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2 (토)

K-바이오랩허브, 신규 입주·멤버십 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월 5일까지 의약바이오 스타트업 모집

파이낸셜뉴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K-바이오랩허브사업추진단과 함께 의약바이오 분야 혁신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신규 입주·멤버십 기업을 모집한다. 인천경제청 제공.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K-바이오랩허브사업추진단(이하 추진단)과 함께 의약바이오 분야 혁신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신규 입주·멤버십 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K-바이오랩허브’는 의약바이오 분야 혁신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인천 송도에 세계적인 바이오 스타트업 육성 인프라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인천경제청은 올해부터 3년간 시범사업으로 우수 혁신 기술을 보유한 유망한 의약바이오 스타트업을 사전 발굴하고 육성할 예정이다.

입주·멤버십 대상자로 선정된 기업에는 공간 사용과 함께 성장단계에 따른 엑셀러레이팅, 사업화, 투자, 네트워킹, 오픈이노베이션 등을 지원한다.

모집기간은 지난 14일부터 다음달 5일 오후 5시까지이고 3월 중순부터 실제 입주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인석 K-바이오랩허브사업추진단장은 “역량있는 바이오 스타트업의 지속가능 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의약바이오 스타트업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했다.

윤원석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은 “K-바이오랩허브가 송도 바이오 클러스터 생태계의 구심점 역할을 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타트업 #인천경제청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엑셀러레이팅 #오픈이노베이션 #K-바이오랩허브 #의약바이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