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6 (수)

'솔로지옥4' 국동호 "회계사 병행하며 다양한 경험하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4에서 주목 받아

노컷뉴스

무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4(이하 솔로지옥4)에 출연한 국동호가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무드는 17일 '솔로지옥4'를 통해 눈길을 끈 국동호의 사진을 공개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외딴섬인 지옥도에서 벗어날 수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마음이 맞는 출연자들은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하루를 보낸다.

공개된 사진 속 국동호는 검은색 슈트에 패턴 컬러 넥타이를 매치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 에선 캐주얼한 분위기의 데님 셔츠룩으로 매력을 뽐냈다.

국동호는 "솔로지옥4에 출연 이후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곳에서 연락을 많이 주셨다"며 "현재 회계사 직업을 열심히 이어 나가고 있지만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현재 직업과 병행하며 틈틈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싶다"고 전했다.

한편, 매 시즌 화제를 모은 '솔로지옥' 시리즈는 최근 시즌5 제작을 확정했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시즌5까지 올 수 있었다"며 "시청자들의 이야기를 귀담아듣고, 더욱 발전된 시즌5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