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8 (화)

소지섭, 전 세계 관광객에게 한국美 알린다…한국여행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소지섭이 오는 5월23~26일 대만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열리는 한국여해엑스포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 | 한국여행엑스포조직위원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배우 소지섭이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다양한 매력과 문화를 알린다.

제1회 한국여행엑스포 조직위원회는 17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소지섭을 본 행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소지섭은 한국을 사랑하는 대만과 전 세계의 관광객들에게 한국여행엑스포의 홍보대사로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고 밝혔다.

한국여행엑스포는 오는 5월23~26일 대만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개최되는 한국 관광 엑스포다. 대만과 한국 간 문화적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한국의 다양한 관광 자원을 대만 시민들에게 소개한다.

㈜한국전시산업회과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한국의 전통문화와 현대적인 관광지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 소지섭이 특별 이벤트에 참여해 한국 관광의 매력을 직접 알리고, 대만 관람객들과도 뜻깊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국여행엑스포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소지섭의 위촉은 한국여행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그의 친근한 이미지와 글로벌한 팬덤은 한국 관광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지섭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은 올해 2분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