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1 (금)

이슈 영화계 소식

역주행 시작됐나→‘말할 수 없는 비밀’ 개봉 3주차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말할 수 없는 비밀’ 스틸컷.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개봉 3주차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역주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동시에 한국 영화 좌석판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개봉 3주차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우뚝 올라서는 것은 물론, 한국 영화 좌석판매율 1위까지 차지하며 멈출 줄 모르는 역주행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개봉 3주차 주말인 14~16일까지 7만 8239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71만 4060명을 달성하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역주행에 성공했다.

탄탄한 작품성과 깊은 여운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끊임없이 쏟아지는 호평과 함께 한국 영화 좌석판매율 1위까지 차지, 개봉 4주차에도 이어질 장기 흥행 열풍을 예고해 앞으로의 결과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여운 길게 남는 영화, 간만에 완벽한 영화를 본 것 같다”(CGV, ha****), “간만에 달달한 로맨스에 좋은 음악까지 더해져 최고였어요!!”(CGV, 준*), “보고 나면 또 보고 싶게 만들 만큼 좋았습니다. 배우들 연기 넘 좋고 피아노 선율과 OST가 영화의 완성도를 높여 줬던 거 같습니다”(롯데시네마, 김*미), “배우와 음악, 스토리가 삼위일체”(메가박스, js**r101), “가족이랑 보기 좋았어요”(롯데시네마, 가*) 등 만장일치 극찬 세례를 보내고 있어, 웰메이드 판타지 로맨스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입소문 흥행 열기는 갈수록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개봉 3주차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와 좌석판매율 1위를 석권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