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8 (화)

'별물' 이민호♥공효진, 병원 데이트 시작…관광객의 우잘알 선물[오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이민호가 공효진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한다.

1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14회에서는 다시 우주로 가기 전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는 공룡(이민호)과 이브 킴(공효진)의 모습이 그려진다.

우주에서 서로 마음을 확인한 공룡과 이브 킴은 지구에 도착하자마자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며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목욕탕에 가고 베이커리를 다니며 데이트를 즐기는 공룡과 이브 킴의 달달한 눈빛은 시청자들까지 행복하게 만든다.

특히 공룡은 지구에는 가족이 없는 이브 킴을 위해 직접 작성한 혼인신고서를 내밀며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줄 것을 약속해 진한 감동을 안긴다. 이렇게 공룡과 이브 킴은 우주에서 꿈꿨던 대로 지구에서 평범한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게 부족한 것을 채워주고 단단한 애정을 쌓아가고 있다.

공룡은 우주정거장에서 경험을 토대로 곧 우주에 올라가야 하는 이브 킴을 위한 선물까지 준비하며 외조에 나선다. 일터로 놀러 온 이브 킴을 따뜻하게 맞아주는 공룡의 미소를 볼 수 있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과연 이브 킴의 취향을 저격할 공룡 표 특별 이벤트는 무엇일까.

이와 함께 밖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애인의 본업 모멘트를 보는 이브 킴의 얼굴에는 설렘이 묻어나 ‘룡이브’ 커플의 병원 데이트가 기대를 모은다. 하나부터 열까지 자신에게 맞춰주는 공룡의 세심한 배려와 깜짝 이벤트에 이브 킴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커맨더 공효진의 취향을 저격할 이민호의 이벤트가 공개될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14회는 16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