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7 (목)

&TEAM(앤팀), 4월 컴백과 함께 아시아 투어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한나 기자]
문화뉴스

&TEAM(앤팀) 단체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그룹 &TEAM(앤팀)이 신보 발표와 함께 아시아 투어 계획을 예고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지난 12~13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오는 4월 23일 세 번째 싱글 'Go in Blin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TEAM의 큰 목표 중 하나였던 아시아 투어도 개최한다.

이번 신보 발매는 지난해 12월 18일 발표한 정규 2집 'Yukiakari'(雪明かり/유키아카리)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멤버 후마는 팬미팅에서 "유일무이한 &TEAM의 매력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컴백 예고와 함께 팀 공식 SNS에 공개된 이미지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 앨범 타이틀 'Go in Blind'가 강렬한 붉은색으로 적혀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첫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TEAM은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다는 설렘을 숨기지 않았다. 리더 의주는 "LUNÉ(루네. 팬덤명)와 함께 하는 시간이 가장 즐겁다. 여러분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며 각오를 다졌다. 아시아 투어의 개최지와 상세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TEAM(앤팀) 신보 예고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팬미팅은 이틀 동안 총 3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약 2만 1000명이 모인 가운데 아홉 멤버는 정규 2집 타이틀곡 'Yukiakari'와 애니메이션 '허니레몬소다' 메인 OST 'Magic Hour'를 무대에서 처음 선보였다. 퀴즈와 디저트 만들기 등의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연장의 열기를 한층 더했다.

한편, &TEAM은 전작 'Yukiakari'로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일본 내 주요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68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일본 레코드협회의 '더블 플래티넘'(누적 출하량 50만 장 이상)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