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7 (목)

[비즈&] 신라면세점, 랑콤 90주년 기념 팝업 전 세계서 선보여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14일)은 어떤 소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신라면세점, 랑콤 90주년 기념 팝업 전 세계서 선보여

신라면세점이 다음 달 31일까지 인천국제공항에서 명품 뷰티브랜드 랑콤의 90주년 기념 팝업 매장을 전 세계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매장은 중국의 현대미술가 차이궈창과 협업해 랑콤의 상징인 장미를 재해석한 '파리로즈' 콘셉트로 꾸며졌다고 신라면세점은 전했습니다.

▶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 출시…열풍 잇는다

농심이 '먹태깡 청양마요맛'의 후속작으로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을 두고 농심은 안주스낵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먹태깡의 아성을 잇는 제품으로 키워갈 계획입니다. 농심 먹태깡 고추마요맛은 이번 달 17일부터 전국 유통점과 이커머스에서 판매됩니다.

▶ 롯데마트, 대한스키·스노보드협회장기 초등생 스키대회 후원

롯데마트·슈퍼가 오는 15일 열리는 제1회 대한스키·스노보드협회장기 생활체육 전국스키대회 메인 후원을 맡았습니다. 이번 대회는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립니다. 롯데마트 측은 설상 스포츠의 발전과 유망주 육성을 위해 후원을 진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기아, EV4 국내 공개 행사 연다…9천명 신청 접수

기아가 전기 세단 '더 기아 EV4'를 국내 고객에게 선보이는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행사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29일부터 이틀간 고객 9천명을 대상으로 하며 프리뷰 행사에선 도슨트의 설명을 들으며 EV4를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아 측은 EV4는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어갈 기아의 핵심 모델이라고 전했습니다.

▶ 한샘, 시니어 시장 공략 본격화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시니어 하우징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겠다고 밝히며 시니어 케어 전문기업 케어링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시니어의 휴식과 주거 편의성을 고려한 공간을 연구하고 시니어 주거 전용 가구와 사물인터넷 서비스 개발 등을 위해 협력할 계획입니다.

#풀무원 #서울신라호텔 #현대건설 #CJ #하나은행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최신애(newbaby29@yn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