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페루밥’. 사진lSBS |
류수영, 최현석, 김옥빈, 최다니엘의 ‘맛벌이’ 여행기 ‘페루밥’이 오는 27일 공개된다.
27일 첫 방송되는 SBS ‘정글밥2-페루밥’(이하 ‘페루밥’)은 미지의 정글에서 직접 캐고, 잡고, 요리하며 펼쳐지는 노동과 미식의 경계를 넘나드는 ‘맛벌이’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호평에 힘입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시즌2에서는 아마존부터 고산지대까지 다양한 식재료가 공존하는 미식의 나라 ‘페루’, 카리브해 신선한 해산물의 천국인 ‘도미니카 공화국’을 오가며 세상 모든 식재료를 정복하기 위한 ‘밥품팔기’ 대장정을 펼칠 예정이다.
14일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서는 미식의 나라 페루에서 다채로운 식재료들과 조우한 밥친구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요리에 미친 남자’ 류수영은 현란한 웍질과 폭풍 칼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고, 류수영에 맞서는 ‘국가대표급 셰프’ 최현석은 예술의 경지에 오른 정글 파인다이닝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안겼다.
여기에 최현석 셰프의 마음을 사로잡은 ‘수셰프’ 최다니엘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최다니엘은 처음 먹어보는 음식에 질겁하거나 밭에서 넘어져 구르는 등 사랑스러운 허당미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반해 달라도 너무 다른 캐릭터의 김옥빈은 아마존 강물에 몸을 던지고, 보트 운전까지 능숙하게 해내며 겁이라곤 없는 ‘페루즈’ 만능 여전사다운 면모를 뽐내 기대감을 높인다.
지구 반대편 페루에서 펼쳐지는 극한 미식 기행 ‘정글밥2 - 페루밥’은 오는 2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