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주요 전시장서 고객 9천명 초청해 프리뷰
![]() |
기아,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 실시. 기아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기아가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출시를 앞둔 '더 기아 EV4'를 국내 고객에게 선보인다.
EV4 얼리 체크인은 사전 디자인 공개 행사와 함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 제공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다음달 29일과 30일 프리뷰 행사를 통해 Kia360,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 기아 강서·인천·광주·원주 플래그십스토어, 기아 전시장 등에서 사전신청 고객과 동반 1인 등 총 9천명을 초청한다.
프리뷰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EV4 실차를 관람하고 도슨트의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기아는 행사 참석자 중 EV4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KBO 디스플레이 테마' 중 1종을 증정한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고객이 원하는 프로야구 구단의 디자인 테마로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기아는 이벤트 신청자 중 EV4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약금 지원 쿠폰 10만원(올해 중 출고 고객)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와 협업한 맥세이프(자석형) 카드지갑(상반기 중 출고 고객) △공동주택 내 스마트제어 완속 충전기 설치 및 운영 컨설팅(별도 신청 고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1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EV4는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어갈 기아의 핵심 모델"이라며 "EV4 얼리 체크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EV4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보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