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6 (수)

권상우·이이경·정준호 통했다!…‘히트맨2’ 올해 첫번째 손익분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5년 가장 빠른 속도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새해 첫 흥행작으로 우뚝 선 <히트맨2>가 개봉 3주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2월 극장가를 책임지고 있다.

2025년 첫 번째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히트맨2>가 개봉 3주차 주말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 개봉 3주차에도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관객수 231만명을 돌파했다. 쟁쟁한 경쟁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2025년 첫 번째 흥행 왕좌 자리를 굳건히 지켜낸 <히트맨2>는 개봉 4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점찍을 예정. 지칠 줄 모르는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히트맨2>는 이제 300만 관객 돌파를 향해 장기 흥행 레이스를 펼친다.

개봉 4주차로 접어든 <히트맨2>의 장기 흥행에는 무엇보다 관객들의 응원의 힘이 컸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주말, 3주차 무대인사를 진행한 ‘팀 히투맨’은 객석으로 달려가 또 한 번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청주, 대전, 울산, 수원, 인천, 의정부, 일산 등 그야말로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관객들과 만난 ‘팀 히투맨’의 열정에 보답하듯, 관객들도 아낌없는 성원으로 화답했다. 이에 힘입어 <히트맨2>의 흥행 열기는 더욱 뜨겁게 이어질 전망이다.

영화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