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1 (금)

SM 신인 하츠투하츠, 몽환적 비주얼…첫 싱글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하츠투하츠(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하츠투하츠(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041510)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첫 싱글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10일 0시 각종 하츠투하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된 첫 번째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 티저 이미지는 밤의 학교를 배경으로 몽환적이고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덟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앨범은 하츠투하츠가 앞으로 펼쳐갈 음악 여정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더 체이스'와 수록곡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2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릴리즈된다.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가진 팀으로, 다채로운 매력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총 8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싱글은 오는 24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