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6 (수)

황영웅, 오늘부터 이틀간 서울 콘서트 개최…추위 속 팬들의 뜨거운 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황영웅이 오늘과 내일(2월 8일~9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5 서울 콘서트 파노라마 쇼킹'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회당 8천석 규모로 진행되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콘서트장을 찾은 팬들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현장에는 황영웅의 이름과 콘서트를 알리는 배너가 곳곳에 설치되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팬들은 다양한 응원 도구를 들고 모이며, 황영웅을 응원하는 목소리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

이번 콘서트는 황영웅의 올해 첫 공식 일정으로, 2023년과 2024년에 이어 다시 한번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다. 황영웅은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구성된 셋리스트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황영웅은 첫 정규앨범 '당신 편'으로 63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트로트 가수로서 새로운 역사를 쓴 바 있다. 또한, 음반 발매 전 진행된 팬미팅에서도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등 그의 막강한 팬덤을 입증했다.

이번 공연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이는 대형 팬덤을 보유한 인기 가수들만이 설 수 있는 무대로 평가받는다.

공연장은 대규모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원형 구조로 설계되어, 황영웅과 팬들이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황영웅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무대로, 팬들과 함께한 잊지 못할 시간이 될 것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