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수)

박위♥송지은, 잠자기 전 침대 위 "첫날밤 느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박위(왼쪽), 송지은. (사진=유튜브 채널 '위라클' 캡처) 2025.02.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35)·유튜버 박위(37) 부부가 애정을 뽐냈다.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잠자기 전 침대 위에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송지은·박위 부부는 잠옷 차림으로 침대에서 대화를 나눴다.

송지은은 "우리가 굉장히 많은 시간 머무르는 방에서 이렇게 콘텐츠를 찍으니까 잠이 솔솔 온다"고 말했다.

박위는 "근데 이거 약간 좀 설레기도 하면서 약간 긴장도 된다. 약간 첫날밤 느낌도 난다"고 밝혔다.

당황한 송지은은 "쑥스럽다"고 웃었고, 박위는 "죄송하다"고 말했다.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해 10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송지은은 2023년 12월 소셜미디어에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한다"며 박위와 열애 중이라고 공개했다.

송지은은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했다. 멤버들과 '매직', '마돈나' 등의 히트곡을 냈다.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다. 박위는 2014년 낙상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재활 끝에 전신마비를 이겨냈으며, 휠체어를 타고 생활 중이다.

박위는 약 9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이다. 드라마 '학교2'(1999~2000) '기적의 형제'(2023) '아름다운 세상'(2019) 등을 연출한 박찬홍 PD가 그의 부친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