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금)

'프리 선언' 김대호, '위대한 가이드2' 합류… 여행 떠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위대한 가이드2', 2025년 상반기 방송
박명수·김대호·최다니엘 합류
한국일보

'위대한 가이드2'의 첫 여행 메이트로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왼쪽부터 차례로)이 합류했다. MBC에브리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를 퇴사한 김대호 아나운서가 '위대한 가이드2' 합류 소식을 전했다.

2025년 상반기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가 방송된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명소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예능은 2023년 10월부터 8주간 파일럿으로 방송된 후, 뜨거운 성원 속에 지난해 3월 정규 편성돼 15주 동안 시청자들을 만났다. '위대한 가이드2' 첫 여행 메이트로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합류했다. 외모, 성격, 캐릭터가 전혀 다른 세 남자가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명수는 '위대한 가이드1'에서 난이도 극상 여행지로 불리는 인도를 여행했다. 당시 그는 특유의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멤버들을 아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두 동생 김대호 최다니엘과 떠나는 여행에서 맏형 박명수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김대호의 합류도 기대 포인트다. 그는 '위대한 가이드' 파일럿 방송 당시 낭만 가득한 이탈리아 여행을 즐기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김대호가 프리랜서 선언 이후 처음으로 출연을 확정한 예능이 '위대한 가이드2'라는 점 또한 인상적이다. 지난 4일 MBC 측 관계자는 본지에 "김대호 아나운서의 퇴직 처리가 이날 완료됐다"고 전한 바 있다. 최다니엘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귀여운 허당미의 소유자인 최다니엘은 여행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에서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출연을 확정한 '위대한 가이드2'는 2025년 상반기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