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금)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소방 현안 해결 뒷받침 최선 다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6일 시흥소방서 초청 정책설명회 참석…소방 현안 논의

스포츠서울

김진경 의장이 6일 시흥소방서 초청 정책설명회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공=경기도의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도의회 김진경(더민주·시흥3) 의장은 6일 시흥소방서를 찾아 시흥지역 소방 안전을 위한 정책을 논의하고, 일선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 의장은 이날 시흥소방서 초청으로 이뤄진 정책설명회에 참석해 시흥지역 소방 현황을 점검하고, 지역 안전 강화를 위한 주요 현안들의 추진 방안을 모색했다.

설명회는 이정용 서장과 김고운 의용소방서 연합회장 등 시흥소방서 관계자 및 관내 지역별 의용소방대장들이 함께한 가운데 △장곡119안전센터(안전체험관) 신설 △은행119안전센터 증축 △다문화 전문의용소방대 발대 △시민참여형 소방안전교육 운영 △대형화재 취약대상 화재 안전성 강화 등 다양한 정책 현안이 논의됐다.

김 의장은 “설 연휴 기간에도 밤낮없이 애써주신 덕분에 안전하고 행복한 명절을 누릴 수 있었다”라며 “화재 예방부터 각종 재난 대응까지 점차 늘어나는 소방 서비스 수요에도 묵묵히 책임을 다해주고 계신 시흥 소방 가족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방 현안과 정책들의 해결을 위해 도의회 차원의 뒷받침에 최선을 다하겠다. 시민 안전은 물론, 소방 관계자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서도 현장과 소통하며 힘을 모으겠다”고 강조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