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6 (수)

배우 신수현,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완전체 합류 후 이어진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신수현/ 사진=티빙 스터디그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신수현이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으로 연일 화제다.

신수현의 활약이 돋보이는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연출 이장훈·유범상, 극본 엄선호·오보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와이랩플렉스, 제공 티빙)은 동명의 인기 웹툰(글 신형욱, 그림 유승연, 제작 와이랩)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몰빵 된 윤가민(황민현 분)이 최악의 꼴통 학교에서 피 튀기는 입시에 뛰어들며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는 코믹 고교 액션극이다.

그런 가운데, 배우 신수현은 무엇보다 친구들과 우정을 중시하는 ‘이지우’역을 맡아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의 소유자답게 항상 친구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씨를 은연중에 내비치는가 하면, 러블리한 비주얼과 작은 체구에 상반되는 까칠한 말투, 액션까지 단번에 보여주고 있는 신수현은 주연으로 ‘스터디그룹’ 합류하게 된 이후부터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과 함께 대세 예감 여배우 이름을 올리고 2025년이 기대되는 배우로도 언급됐다.

특히 온라인상에서는 이미 신수현의 가능성을 알아본듯한 대중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신수현의 날카로운 눈매와 동그란 단발머리는 원작 웹툰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게다가 자신보다 체구가 몇 배는 큰 남학생을 넘어트리는 등장은 극중 ‘이지우’의 걸크러시 면모와 함께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국내외 온라인을 달궜다.

이처럼 작품의 화제성에도 제 몫을 해내고 있는 신수현이 ‘스터디그룹’의 멤버로 들어가게 되면서 펼칠 성장과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올 한 해가 기대되는 배우 신수현의 활약은 매주 목요일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을 통해 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