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30 (월)

HD현대重, 가족 초청 행사 'HD Happy Day'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1일 직원·가족 300여명 초청

현대예술관서 마술쇼 등 활동 즐겨

아이들에게 장난감 등 선물 증정도

아시아투데이

HD현대중공업 직원 및 관계자들이 21일 현대예술관에서 열린 가족 초청 행사 'HD Happy Day'에서 마술쇼를 관람하고 있다. /HD현대중공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HD현대중공업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HD현대중공업은 21일 동구 현대예술관에서 가족 초청 행사 'HD Happy Day'를 실시했다. 올 한 해 동안 고생한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HD현대중공업 직원과 배우자, 만 5세~12세의 자녀 등 총 3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과 가족들은 즉석 사진 찍기·산타와 트리 이미지 색칠하기·크리스마스 오너먼트(트리 장식) 만들기·풍선 마술쇼 관람·함정 모형 만들기·영화 관람(무파사: 라이온킹)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아이들에게 장난감 스포츠카, 네일아트 장난감, 캐릭터 무드등 등 총 여덟 종류 중 원하는 선물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해외 파견 근무 중인 직원의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됐다. 사우디아라비아, 페루 등지에서 근무 중인 직원 본인은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했지만, 가족의 행사 참여를 신청하며 멀리서나마 사랑을 전했다.

페루에 파견 근무 중인 HD현대중공업의 정승호 책임매니저는 "해외에 있다 보니 특별한 날 제대로 챙겨주지 못해 늘 미안하고 아쉬웠는데, 회사의 배려로 한국에 있는 가족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했다"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HD현대중공업은 올 한 해 HD Hero Day(직원이 자녀의 학교에 일일 멘토로 방문해 회사 직무를 소개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 H-LEP(임직원 자녀와 현대외국인학교 외국인 학생 간 교류 프로그램) 등 직원들이 일과 가정생활을 균형 있게 누릴 수 있도록 돕는 가족 친화 이벤트들을 활발히 진행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