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국회 본회의에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상정됐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재표결로 인해 일부 주말 예능과 드라마가 결방된다.
尹 대통령 탄핵소추안 재표결 날이 밝은 가운데, 주말 예능과 드라마들이 줄줄이 결방된다.
14일 오후 4시 국회 본회의에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2차 탄핵소추안 표결이 진행됐다. 각 방송사는 표결에 앞서 뉴스특보를 통해 여의도 국회 앞 집회 상황 등 관련 분위기를 실시간으로 알리고 있다. 탄핵소추안 표결 후에도 그에 따른 파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주말 편성표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먼저 KBS2는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예정이던 '나라는 가수 인 독일'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했다. SBS는 오후 11시 10분까지 뉴스특보를 이어간다. 이에 따라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 예정이던 드라마 '열혈사제2' 11회는 결방된다.
MBC는 이날 오후 3시 15분 방송 예정이던 '쇼! 음악중심'을 오는 15일 오후 2시 5분으로 편성 변경했다. 오후 6시 25분 방송되던 예능 '놀면 뭐하니?'는 지난 7일에 이어 오늘도 결방된다.
다만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결방 여부는 정해지지 않은 상황. 편성표에 따르면 '지금 거신 전화는'과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은 각각 오후 9시 50분, 11시 10분에 편성되어 있으나, 뉴스특보로 인해 2안 방송으로 대체될 수 있다.
JTBC는 일찍이 '아는 형님'과 '옥씨부인전' 결방 소식을 알렸다. '옥씨부인전'의 4회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채널A 드라마 '결혼해YOU' 역시 뉴스특보 편성으로 결방된다. '결혼해YOU' 9회는 오는 15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탄핵소추안 2차 표결 결과, 찬성 204표, 반대 85표, 기권 3표, 무효 8표로 탄핵소추안이 통과되었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