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4 (토)

남윤수 & 김윤아 & 예은, 탄핵 촉구 집회 참석 인증 "간절함이 현실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남윤수와 가수 김윤아, 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예은 등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집회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윤수는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241214 #PRAY 간절하면 현실이 된다. 예상치 못한 결과가 더 짜릿해. 우리가 보여줄게"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촛불을 든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그는 앞서 지난 7일에도 여의도 탄핵 촉구 촛불 집회 현장을 방문해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관심을 끈 바 있다.

MHN스포츠

그룹 원더걸스의 예은과 자우림 김윤아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집회 참여 사실을 알렸다. 예은은 국회의사당이 보이는 사진과 함께 "날씨 좋다"는 짧은 글을 올려 이날 시위에 참여했음을 밝혔다.

MHN스포츠

김윤아 역시 응원봉을 든 사진과 함께 "새로운 태양이 떠오르기를"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뜻을 함께했다.

한편, 이날 국회에서는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표결이 진행됐다. 표결 결과, 재적 의원 300명 중 찬성 204표, 반대 85표, 기권 3표, 무효 8표로 탄핵소추안이 통과되면서, 윤 대통령의 파면 여부는 헌법재판소의 판단을 기다리게 됐다.

사진=MHN스포츠 DB, 남윤수, 자우림, 예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