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폴프랜즈㈜(대표 민형미)의 원사이즈양말 브랜드 '폴프랜즈'가 12월 18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폴프랜즈X뮤지컬 빵도둑 - 크리스마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8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폴프랜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누구나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응모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만 있으면 폴프랜즈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엔플래닛에서 주최하는 뮤지컬 '빵도둑' 티켓으로 총 7명에게 인당 최대 4장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2월 19일(목)에 인스타그램 댓글로 발표된다.
뮤지컬 '빵도둑'은 일본에서 츠타야 그림책 2년 연속 대상 수상작이며, 180만 부 베스트셀러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화책으로 2025년 1월 한국에서 최초로 뮤지컬 공연을 진행한다.
폴프랜즈 담당자는 "2024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뮤지컬 빵도둑'과 함께 고객분들에게 더욱 더 큰 혜택을 드리고 싶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고, 많은 분이 응모하여 아이들과 가족 모두가 좋은 추억을 쌓을 기회를 만드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폴프랜즈의 다양한 프로모션 사전 알림을 받으려면 폴프랜즈의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를 참고하거나 네이버 폴프랜즈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