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4 (토)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올해 사업 성과 '상복 쾌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생물다양성, 탄소중립, 산학협력, 대국민홍보 등 잇단 수상

쿠키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하 한수정)이 올해 각종 평가대회에서 수준 높은 수목원·정원 서비스사업 추진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생물다양성, 탄소중립, 산학협력 등 국가적 과제 수행은 물론 대국민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잇따라 상을 받아 눈길을 끈다.

한수정은 최근 고용노동부 등 정부부처가 합동 주최한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한국정책학회 주최 ‘제13회 한국정책대상’에서 자생식물 활용 지역상생사업 추진에 대해 ‘우수정책 부문 정책혁신상’을 차지했다.

또 한수정은 대국민 소통 활성화와 내·외부 이해관계자 대상 PR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도 잇따라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또 한국사보협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후원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창간사보 부문 최우수상,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후원 ‘제14회 대한민국 SNS 대회’에서는 인스타그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각각 받았다.

이와 함께 올해 산학협력 우수사례 경진대회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여성가정친화인증위원회 특별상, 제18회 피너클 어워드에서 홍보디자인물 부분 동상 및 머천다이즈 부문 은상을 연거푸 수상했다.

심상택 한수정 이사장은 “국민에게 사랑 받는 국내 최고 수목원·정원 서비스를 빈틈 없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수정은 경북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세종 국립세종수목원, 강원 평창 국립한국자생식물원을 운영 중이며, 내년에 전남 담양에 국립정원문화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