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금)

고윤정 '슬전생' 내년 여름 방영하나?…tvN 측 "미정, 확정되면 공식 안내"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드라마 '언젠가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이 내년 여름에 방영될까.

13일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슬전생') 측은 2025년 여름 편성 관련, 엑스포츠뉴스에 "미정이다. 확정되는대로 공식 안내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슬전생'이 2025년 내년인 여름 편성됐다고 보도했다.

'슬전생'은 전공의들의 집단 사직으로 인해 직격타를 맞았다. 당초 '슬전생'은 지난 1월 9일 첫 티저 영상까지 공개하며 5월 방영 예정이었으나, 편성이 계속해서 미뤄졌고 결국 올해 방영을 하지 못했다.

한편 '슬전생'은 따뜻한 의사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 큰 사랑을 받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연출한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고,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담는다. 산부인과 레지던트들의 생활을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대세 배우 고윤정과 떠오르는 신예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이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레지던트들로 분해 호흡을 맞춘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