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금)

2024 세종시 체육인의 밤 마무리...유공자 표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4층 대연회장서 열려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세종시 선수단 해단식'도


더팩트

세종시체육회가 12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4층 대연회장에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세종시 선수단 해단식 및 2024 세종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열었다. /세종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세종시체육회는 12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4층 대연회장에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세종시 선수단 해단식 및 2024 세종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장에는 최민호 세종시장, 오영철 세종시체육회장을 비롯해 임채성 세종시의회 의장,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등 각 기관 인사들과 관내 회원종목단체장, 읍·면·동체육회 관계자까지 300명이 넘는 체육인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세종시선수단 해단식으로 진행된 1부에서는 세종시 소속으로 입상한 개인 및 단체 선수, 지도자에 대한 포상증서가 수여됐다.

더팩트

인사말을 하고 있는 오영철 세종시체육회장 /세종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지도자와 선수에게 수여되는 최우수지도자상과 최우수선수상에는 한국수자원공사 탁구팀의 김영진 지도자, KB국민은행 사격단의 이건혁이 선정됐다.

이어진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는 세종체육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 29명(시장상 12명, 의장상 2명, 세종시체육회장 공로패 15명)을 대상으로 공로패 수여 및 시상이 진행됐다.

올 한해 가장 빛나는 성과를 이룩한 체육인에게 수여되는 체육대상에는 세종시족구협회 윤성일 회장이 영예를 누렸다.

더팩트

격려사를 하고 있는 최민호 세종시장 /세종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 회장은 지난 2021년 협회장으로 부임한 이후 매년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꾸준히 대회를 개최하고 전문체육 분야에 있어서도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 남·여 일반부 동반 은메달 획득에 기여해 세종시 족구 인프라 향상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오영철 세종시체육회장은 "체육인의 밤을 통해 세종시 체육계가 한 해 동안 이룬 성과를 축하하고 앞으로 목표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세종체육을 위해 힘쓴 모든 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역량을 발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