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가 싸인스퀘어 신규가입자에게 1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전자계약 서비스 '싸인스퀘어' 프로 요금제를 신규 가입자에게 1년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한정 운영되며, 신청 수요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프로 요금제는 계약서 작성부터 서명 요청·관리까지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최상위 요금제로 업계 최다 발송 건수(200건)를 포함한다. 이를 통해 약 100만원 상당의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싸인스퀘어는 인스웨이브가 22년간 축적한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 기술력과 금융권 디지털 전환(DX)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전자계약 원스톱 인공지능(AI) 서비스다. 주요 기능은 △AI 기반 문서 내용 자동 요약 △서명 위치 및 입력 항목 자동 인식 배치 △실시간 문서 편집 △대량 계약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계약 과정을 간소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인다.
또한 일반계약, 순차계약, 대량계약 등 다양한 계약 방식을 지원한다. 화상 상담과 계약화면 실시간 녹화 기능을 통합해 비대면 계약 시에도 대면 계약과 같은 신뢰성을 보장한다.
보안 측면에서도 대한민국 전자서명법 준수와 감사추적인증서 등 법적 효력을 보장하며,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인-기업 사용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업 고객은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로 전환 시 초기 구축비 할인과 특별 가격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1년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에도 업계 최저 수준 요금제로 서비스 연장이 가능하며, 자동결제를 강요하지 않아 사용자 선택권을 보장한다.
어세룡 인스웨이브 대표는 “싸인스퀘어는 금융권에서 검증된 기술력과 AI 기반 혁신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싸인스퀘어를 직접 경험하고 DX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