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금)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나혼산’ 측 “이장우♥조혜원 결혼, 하차 논의 無”[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장우, 조혜원. 사진| 스타투데이 DB, 에스더블유엠피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장우가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인 가운데 ‘나 혼자 산다’에는 당분간 계속 출연한다.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측은 12일 “배우 이장우의 하차 계획은 아직 논의된 바 없다”고 일축했다.

전날(11일) 방송된 MBC 예능 ‘시골마을 이장우’에서 홍석천은 요리하는 이장우를 보고 “이렇게 요리도 잘하는데 장가 안 가냐”고 물었고, 이장우는 “내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다.

현재 이장우는 8살 연하 배우 조혜원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8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이어 오고 있다.

이장우의 공식적인 결혼 발표로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는 ‘나혼산’ 하차 여부에 관심이 쏠렸지만, 아직까지 별다른 변화의 조짐은 없어 보인다.

앞서 이시언 등 결혼을 한 무지개 회원들은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바 있다.

한편, 드라마 ‘오! 삼광 빌라’, ‘우아한 가’ 등에서 활약한 이장우는 예능으로도 활동 분야를 넓혀 활약 중이다. 특히 ‘나혼산’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남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혜원은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한 뒤 KBS2 ‘퍼퓸’, tvN ‘낮과 밤’ ‘마인’ ‘군검사 도베르만’, 넷플릭스 ‘퀸메이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