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목)

황인범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첫 공격 포인트 도전... 페예노르트, 홈 스파르타전 선발 명단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황인범(28·페예노르트)이 변함없이 선발로 나선다.

페예노르트(네덜란드)는 12월 12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네덜란드 로테르담 스타디온 페예노르트에서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리그 페이즈 6차전 스파르타 프라하(체코)와의 맞대결을 벌인다.

페예노르트는 4-3-3 포메이션이다. 히메네스가 전방에 서고, 파이샹, 하지-무사가 좌·우 공격수로 나선다. 황인범은 밀람보, 마뒤로와 중원을 구성한다. 스말, 뉴쿱이 좌·우 풀백으로 나서는 가운데 한츠코, 트라우너가 중앙 수비수로 호흡을 맞춘다. 골문은 벨레노이터가 지킨다.

매일경제

올 시즌 페예노르트 중원의 핵심 황인범. 사진=AFPBBNews=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황인범이 홈에서 펼쳐지는 스파르타 프라하와의 맞대결에서 올 시즌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첫 공격 포인트에 도전한다. 사진=AFPBBNews=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페예노르트는 올 시즌 UCL 5경기에서 2승 1무 2패(승점 7점)를 기록하고 있다. 페예노르트는 올 시즌 UCL에 참가 중인 36개 팀 가운데 25위다.

스파르타는 올 시즌 UCL 5경기에서 1승 1무 3패(승점 4점)를 기록 중이다. 스파르타는 28위다.

황인범은 페예노르트 첫 시즌부터 핵심 중의 핵심으로 맹활약 중이다.

황인범은 올 시즌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11경기에서 2골 2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UCL에선 페예노르트가 치른 5경기 모두 선발 출전했다.

황인범이 올 시즌 UCL에서의 첫 공격 포인트로 팀 승리에 앞장설지 관심이다.

[이근승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