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4 (토)

GD, 김태호 PD와 손잡은 신규 예능에 정형돈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지드래곤(왼쪽)과 김태호 PD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과 스타 예능 PD 김태호가 뭉친 신규 예능이 MBC에서 선을 보인다. 정형돈도 출격, '무도가요제' 이후 12년 만에 재회한다.

지난달 22일 JTBC엔터뉴스를 통해 지드래곤과 김태호 PD가 신규 콘텐트 작업을 위헤 손잡았다는 단독 보도가 이뤄졌다. 이미 첫 촬영이 진행된 상태였다.

JTBC

지드래곤과 정형돈, 지드래곤 SNS


본지 보도에 따르면 김태호 PD와 재회한 지드래곤의 신규 예능 콘텐트는 짧은 회차로 구성된다. 프로그램의 제목은 'GD와 친구들' 'Good Day' 등이 가제로 물망에 올랐다. 지드래곤이 컴백 전부터 고민하던 것들이 있어 김태호 PD 측과 여러 차례 미팅하며 협업을 진행한 콘텐트로 알려졌다. 내년 공개 예정이다.

이 가운데 해당 콘텐트는 MBC에서 만날 전망이다. MBC 측은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란 입장을 내놨다. 그렇게 되면 김태호 PD는 MBC 퇴사 후 3년 만에 고향으로 향하게 된다. 여기에 개그맨 정형돈이 함께 촬영한 소식이 알려지며 '형용돈죵' 조합을 12년 만에 만나게 되는 것인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