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아일랜드2' 걸그룹 이즈나, 7인 7색 화려한 매력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사진=데이즈드(DAZED)〉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izna(이즈나)가 아낌없이 자신들의 매력을 발산했다.

29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측은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izna는 상반되는 두 가지 무드를 넘나들며 7인 7색 분위기를 자아냈다.

먼저 각양각색의 블랙 수트 스타일을 소화한 izna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를 뽐냈다. 또 키치한 변신을 통해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전하기도 했다. 신인답지 않은 아우라는 시선을 집중시켰다.

izna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1년 뒤에 나의 모습을 상상해 보기” 미션을 수행하며 izna만의 진솔하고 풋풋한 소녀들의 이야기를 전했다.

JTBC

〈사진=데이즈드(DAZED)〉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식 데뷔 전부터 패션 및 뷰티 브랜드 모델에 발탁되는 등 이례적 행보를 걷고 있는 izna에 쏟아지는 러브콜과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iz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걸그룹으로,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N/a'를 발매하며 가요계 데뷔를 알렸다.

'N/a'에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소녀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세상을 향한 도전이 담겼다. 이를 증명하듯 'N/a'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 진입,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 및 라쿠텐뮤직 등의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남다른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시동을 건 izna는 29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국내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했으며, 30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과 내달 1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격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