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분양사기 논란 날려버렸다→KBS 첫 무대 장악” 로제, ‘아파트’ 떼창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BS 2TV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에 출연한 로제가 시원한 라이브와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9일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는 소란, 규현, 양다일과 함께 로제가 무대를 채우며 특별한 순간을 연출했다.

‘아파트’ 라이브와 깜짝 등장, 관객 떼창 이끈 로제의 파워

매일경제

로제가 시원한 라이브와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KBS2 ‘더 시즌즈’ 캡처


이날 로제는 화제의 신곡 ‘아파트(APT.)’를 객석에서 부르며 깜짝 등장해 시청자와 팬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MC 이영지가 깜짝 무대에 합류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고, 두 사람의 유쾌한 호흡은 관객들의 뜨거운 떼창을 이끌어냈다.

사전녹화로 진행된 시상식 무대 이후 첫 라이브였던 만큼, 완벽한 라이브로 보여준 무대는 큰 화제를 모았다. 이영지는 “로제가 ‘레인보우’에서 라이브를 처음 선보였다”고 강조하며 박수를 더했다.

“드디어 KBS 나왔다” 로제의 감격스러운 순간

매일경제

로제는 이날 자신의 정규앨범 ‘로지(ROSIE)’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했다. 사진=KBS2 ‘더 시즌즈’ 캡처


무대 후 이영지는 로제에게 KBS 첫 방문에 대한 소감을 물었다. 이에 로제는 “드디어 KBS에 나왔다. 정말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히며, 데뷔 9년 만의 첫 방문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영지가 바쁜 스케줄 속 ‘더 시즌즈’를 선택한 이유를 묻자, 로제는 “영지 님께서 너무 잘해주실 것 같고, 사실 팬이라서 출연을 결정했다”고 답해 MC와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로지(ROSIE)’에 담긴 로제의 20대…정규앨범 이야기

로제는 이날 자신의 정규앨범 ‘로지(ROSIE)’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했다. 그는 “20대를 살며 겪었던 꼭 예쁘지만은 않았던 순간들을 담았다”며 “이 앨범이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이 되길 바랐다”고 설명했다.

또한 선공개곡 ‘아파트’에 이어 수록곡 ‘number one girl’의 탄생 비화도 전했다. 로제는 “블랙핑크 투어가 끝나고 스스로를 찾아가는 시기였다”며, “새벽까지 인터넷에 빠져 자신을 괴롭히는 상황에서 적나라하게 솔직한 노래를 쓰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 곡을 통해 로제는 내면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마음의 짐을 덜었다고 말했다.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로 전한 가족 사랑

매일경제

로제는 데뷔 9년 만의 첫 방문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드러냈다.사진=KBS2 ‘더 시즌즈’ 캡처


로제는 부모님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꼽았다. “가사를 자세히 보면 부모님이 떠오른다”며 이 노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불러,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20대 채영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진솔한 마무리

끝으로 “20대의 채영(본명)에게 한 마디를 남겨달라”는 요청에 로제는 “차차 내려놓게 될 거다. 아직은 아니겠지만,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다”고 말하며 본인의 성장과 성숙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어 ‘number one girl’을 열창하며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로제의 진솔함과 음악으로 채운 이날 방송은 단순한 예능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며, 그녀의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