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스코 제공 |
국내 호텔과 숙박, 식음료(F&B)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24 호텔&레스토랑 산업전(HORES 2024)'이 오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약 90개사 150여개 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국내외 호텔·레스토랑 산업과 관련된 최신 기술 및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객실용품, 위생용품, 인테리어 및 엑스테리어(Exterior;외관 디자인), IT 솔루션, F&B, 호텔 운영 설비 등 폭넓은 분야의 제품과 서비스가 소개된다.
전시회는 B2B와 B2C를 모두 아우르며 관람객 약 5천명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산업 트렌드에 대해서 심도 있게 논의하는 '호텔 및 F&B 산업 관련 포럼'에서는 최신 관광투자 흐름, 호텔 개발, 글로벌 인재 유치 및 채용 등 업계 주요 이슈를 다룬다.
또, '부산 호텔 채용 박람회(미니 잡페어)'에서는 특급호텔의 인사 담당자들이 참여해 지역 대학생과 고등학생들에게 채용 매칭, 온라인 회사 설명회 등을 제공한다.
올해는 새롭게 호텔 산업의 최전선에서 고객 만족과 서비스 혁신에 기여한 호텔리어들에게 수여하는 '제 1회 부산 호텔리어 어워드'가 열린다.
참가업체들의 네트워킹 활동을 지원하는 '네트워킹 파티' 등도 열려 다양하고 알찬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특히, 이번 호텔&레스토랑 산업전은 '2024 부산 MICE 페스티벌'과 동시 개최돼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MICE 페스티벌에서는 명사 초청 강연, 리더스 포럼, 공동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https://hores.co.kr)에서 가능하다. 입장료는 사전등록 시 무료이며 현장등록의 경우 1만원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