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손예진♥' 현빈, 결혼→득남 후 첫 예능='유퀴즈'…13년만 토크쇼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현빈이 '유퀴즈'로 13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다.

29일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현빈 씨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는 입장을 전했다.

평소 예능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현빈이 2011년 '택시' 이후 무려 13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할 예정이라 시선을 모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현빈은 지난 2022년 동갑내기 배우 손예진과 결혼 후 아들까지 품에 안은 바 있으며, 이후 첫 예능 출연이기에 결혼과 득남으로 달라진 일상에 대해 언급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오는 12월 25일 영화 '하얼빈'(감독 우민호)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현빈이 언급할 박정민과 조우진, 이동욱 등 함께한 배우들과의 에피소드 역시 기대되는 포인트다.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으로, 극중 현빈은 안중근 장군 역을 맡았다.

앞서 결혼 발표 후 '유퀴즈'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던 손예진을 이어 남편 현빈도 '유퀴즈' 출연을 확정해 그가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